1. 복사 생성자
2. 이동생성자
3. NVRO
4. MString 할때 거기서 코드 쓰는거 나옴
5. if(*m_str!='\0') delete[] m_str;
6. void(__thiscall A::*fp)(void) = &A::sub;
7. 서술형
class A{
int no;
char ch;
public:
...
A(const A & ra); // 복사 생성자 함수
}
Sub(A a)
Return a;
}
int main()
{
Sub(A());
}
개체 생성 몇 개인가?
8. volatile const int n = 5;
값 안 바뀌는 거랑 값 왜 안 바뀌는지 이유
: 실제 메모리 영역은 바뀌어 있지만, const로 설정했기 떄문에 호출될 때 다시 치환된다.
9.
Long data를 문자형으로 읽어서 피피티 0x12345678
: long data = 0x12345678;
short & k = (short&)data;
short(& word)[2] = (short(&)[2]) data;
char (& byte)[4] = (char(&)[4]) data;
10. 리턴값 데이터 형식 맞추는 것 (*this 리턴했을 때)
11. 마지막에 하는 클래스 포인터 리턴 타입
12. volatile 쓰는 이유
13. 복사 생성자 3개
14. object 개수 세기
15. MString 대입 연산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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